본문 바로가기

틈틈히 짬짬이

약알칼리성 아토피에 좋은 물 - 한우물정수기

비오는 주말 , 

 

열린 창문으로 그 습기가 그대로 들어오는지 실내 온도가 높고 습하네요.

 

그렇다고 에어컨 틀자니 쌀쌀한 날 

 

여름 장마가 벌써 시작인가요 ??

 

  제습기라도 돌려보려고 찾아보니

 

엄마가 꽁꽁 싸매서 구석에 넣어 놓으셨대요.

 

부지런도 하셔라.

 

에어컨 틀면 습기 제거 되니 필요 없어 넣어 놓으셨다고 ㅠ.ㅠ

 

 

항상 커피는 마시는 사람이라 , 씁쓸하게 아까 마시던 커피 넘기는데

 

물도 목에 걸리는군요.

 

차갑고 깨끗한 물 한잔이 절실해요. 

 

 

 

 

그 많고 많은 정수기 한 대 들였으면 좋겠다 싶어 보는데 

 

의료기기 등록된 정수기가 다 있네요 .

 

2002년에 미국 식약청 인증 받았다고 ...

 

세계 최초래요 , 의료기기 정수기 

 

 

 

 사람 몸에 가장 가까운 pH 7.4 ~ 8.5  의 약알칼리성 미네랄워터래요. 

 

 면역 기능을 올려준다고 해요 

 

먹기도 하고  , 그 물에 씻겨주면 더 좋겠어요.

 

우리 조카도 태열이 거의 유치원 때까지 가라앉지 않고 벌개져서 다녔다죠 . 

 

피부병 있으신 분들에게  유독 평이 좋네요 .

 

면역 체계 손상을 억제하고 , 염증 방지하는데 도움이 되기도 한다고 .

 

 

특히 아토피 안심마크 ...표기되어 있는 것 보니 이쪽에 많은 도움을 받으셨나봐요.

 

이건 사람마다 달라 단언하며 말씀 못 드려요. 

 

 

 

 

물에 예민하시거나 , 체질적으로 약하신 분들은 물도 잘 골라 마셔야 하는 세상이 되었어요.

 

물갈이 하는 분들도 제법 되는 것 같아요 

 

생각해보니 ... 

 

 

 

한우물 정수기는 직수형이라 하는데 ,바로 수도에 연결해서 나오는 방식 . 

 

물탱크 때 걱정은 안 하겠어요  ^^ 

 

보통 물탱크 때문에 문제 많던데 아예 없어 ㅋㅋㅋ 

 

 

 위생적이고,

 

 물탱크  없이 크기가 작은 직수형 정수기라 스타일리쉬하기도 하다고 . 

 

씽크대에 그냥 올려 쓰시는군요 

 

 

 

지난 35년 동안 한우물만 파셨다는 한우물 정수기 회사 . 

 

2002년에 이미  FDA 승인 받으셨으니 뭐  두말 할 것도 없겠네요.

 

 

 

엄마 꼬셔볼까나요.

 

물사치는 해양심층수에서 끝내려 했는데 , 

 

검색해보니 전기분해방식으로 정수하면서 

 

 약알칼리성  산성수 강알칼리성 물 선택해서 용도별로 쓸 수도 있대요. 

 

 

 글 쓰면서 제가 더 궁금해지네요 이거 ;;;; 

 

 

 

 관심 있으신 분은 한번 둘러보셔요 

 

↓↓↓↓↓↓↓ 

 

https://leaderscpa.com/merchant/hanumul/log.asp?npid=29980

 

소정의 약정금을 지원 받을 수 있는 포스트입니다.감사합니다.